“7년 넘게 탄 첫 차” 나혼자산다에 등장한 안소희 차는?

지난 5()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국민 여동생 원더걸스 소희가 출연했다. 어느덧 30대로 자란 안소희의 일상이 담긴 영상이 공개되며, 함께 등장한 안소희 자동차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사진 : MBC 나혼자산다 캡처)

방송에서 안소희는 운동하러 이동하는 중에 자차를 이용했는데, 박나래는 그 어리던 친구가 언제 면허를 땃어?”라고 말했고, 기안 84버스카드 충전해서 갈 것 같은데라며 어리게만 느껴졌던 것과 다른 모습에 놀라움을 표현했다.

 

(사진 : MBC 나혼자산다 캡처)

방송에 등장한 안소희의 차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아우디의 스포츠 세단인 A5 스포트백이다. 안소희 차는 이번 방송에서 처음 등장한 것은 아니다. 안소희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서도 셀프 세차 콘텐츠에 등장한 적이 있다. 이 영상에서 안소희는 아우디 A5 스포트백이 자신의 첫 번째 자동차이며, 14년부터 약 7년 넘게 함께 하고 있는 자동차라고 밝혔다.

 

(사진 : MBC 나혼자산다 캡처)

아우디 A5는 아우디의 중형 스포츠 세단으로 2도어 쿠페, 컨버터블, 4도어 스포트백까지 세 가지 라인업으로 판매 중이다. 안소희는 1세대 모델 중 4도어 스포트백 후기형 모델을 소유 중이다. 아우디 A5 스포트백의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177마력, 최대토크 38.8kg.m를 발휘하는 디젤엔진과 7DCT가 조합을 이루며 아우디 사륜구동 시스템인 콰트로가 탑재된다.

 

한편, 아우디 A5는 현재 2세대 모델이 판매 중이며, A5 스포트백 40 TDI 모델의 가격은 6,522만 원이다.

 

오토버프(knh@autobuff.co.kr)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