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충전기도 드려요” 현대차, 아이오닉 디 유니크 런칭

현대차가 아이오닉5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전기차 충전 혜택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동차는 26() 아이오닉5 구매고객을 위한 전기차 멤버십 특화서비스인 아이오닉 디 유니크(IONIQ The Unique)’를 다음달에 런칭한다고 밝혔다.

 

아이오닉 디 유니크는 현대자동차의 첫 번째 전용 전기차이자 본격적인 전기차 시대를 알리는 아이오닉 5의 구매고객을 위한 멤버십 특화서비스로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은 취향에 따라 충전, 카 케어, 레저, 라이프·컬쳐 등 4개 카테고리에 포함된 9개 서비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충전 카테고리에서 선택 가능한 서비스는 7kW 또는 11kW 홈충전기 제공, 30만원 상당의 공용 충전 선불 카드 제공이 있으며, 카 케어 카테고리에서는 방문세차 이용권, 차량 맞춤형 프리미엄 세차 이용권, 생활 스크래치를 보호하는 필름 시공 이용권 등의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레저 카테고리에는 글램핑 숙박 이용권, 차박 캠핑용품과 밀키트 제공 서비스가 있으며, 고객들의 다양한 개성과 취향에 맞춘 라이프·컬쳐 카테고리에는 스트리밍 서비스 연간 이용권 커피, 와인, 친환경 키트 등의 정기구독 서비스 제공이 있다.

 

아이오닉 디 유니크가 제공하는 서비스 선택은 아이오닉 5를 출고한 고객이 블루멤버스 회원 가입 후 마이현대 어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4월 중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전기차 멤버십 특화서비스 아이오닉 디 유니크로 고객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이오닉5 멤버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토버프(knh@autobuff.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