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배우 이장우 캠핑카, 궁금한 가격은?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배우 이장우의 캠핑카가 공개됐다.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캠핑카’가 오를 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사진 : MBC '나혼자산다' 캡처)

방송에서 공개된 이장우 캠핑카는 대구의 캠핑카 제작업체인 ‘예스알브이’의 제우스 630 FU 모델이다. 제우스 630 모델은 실내 구조에 따라 FE, FF, FU, RU까지 총 네 가지로 나뉘는데, 배우 이장우가 구입한 모델은 출입문이 중간에 위치하고, 후면에 고정침대, 앞쪽에 거실 및 변환 침대 사용이 가능한 FU 모델이다.

 

(사진 : MBC '나혼자산다' 캡처)

이장우는 “인산철 배터리가 960A가 들어가 있다.”라고 말했는데, 인산철 배터리는 캠핑카 시장에서 고가 배터리로 프리미엄 옵션에 속한다. 게다가 제우스 630 모델은 최상위 트림인 프리미엄 모델에 기본 480A 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가 적용되는데, 여기에 480A를 추가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 : MBC '나혼자산다' 캡처)

넉넉한 배터리뿐만 아니라 루프 전체를 태양광 패널을 올려 낮시간에는 태양광 충전이 가능해 여유로운 전기 사용이 가능하다며, 캠핑카에 대한 애정을 쏟아냈다.

 

(사진 : MBC '나혼자산다' 캡처)

방송에서 이장우는 “여든이 넘은 부모님을 모시고 영화처럼 전국 일주를 하기 위해 캠핑카를 구매했다.”고 말했고, “현재 부모님과 함께 사용 중이며, 부모님도 캠핑카 여행을 다녀오신 후 정말 좋아하셨다고” 밝혔다.

 

(사진 : MBC '나혼자산다' 캡처)

한편, 이장우 캠핑카 제우스 FU 모델은 현대 포터2 섀시 캡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된 풀 옵션 모델이다. 가격은 베이직 6,400만 원대, 이코노미 6,800만 원대, 스탠다드 7,200만 원대, 프리미엄 7,800만 원대다.

오토버프(kiyeshyun@naver.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