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로 시장 공략”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출시

폭스바겐코리아는 22() 폭스바겐 미디어 데이와 함께 신형 티구안을 출시했다. 전 세계 600만대 이상 판매고를 올린 SUV 티구안은 2008년 국내 첫 선을 보인 이래 총 20회가 넘게 수입차 월별 베스트셀러로 등극하는 등 독보적인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2세대 티구안의 부분 변경 모델인 신형 티구안은 폭스바겐 SUV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새로워진 외관 디자인에 혁신적인 라이팅 기술인 IQ.라이트,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IB3, 무선 앱커넥트 기능 등 최첨단 안전 편의 시스템이 탑재되었음에도 전반적인 가격 재조정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수입차 진입 장벽을 낮추고 더 많은 한국 고객들이 글로벌 베스트셀러 티구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신형 티구안의 권장 소비자가를 획기적으로 낮췄으며, 출시 기념 프로모션 혜택을 더할 시 3천 만원 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모든 신형 티구안 고객을 대상으로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 구매 시 5%, 현금 구매 시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15km의 보증연장 프로그램, 새롭게 선보이는 사고 수리 토탈 케어 서비스와 함께 블랙박스 장착 서비스까지 무상으로 제공되어 총 소유 비용을 줄여준다.

 

한편, 신형 티구안은 7월 말 고객 인도가 시작될 예정이다. 가격은 프리미엄 트림 4,005 7천 원, 프레스티지 트림 4,380 5천 원이며, 4륜구동 옵션이 적용된 4모션 프리미엄 트림은 4,242 4천 원, 4모션 프레스티지 트림 4,646 6천 원이다.(개별소비세 3.5% 기준)

 

오토버프(knh@autobuff.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