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60 추가 이미지 공개, “흰색은 이런 느낌?”

제네시스 GV60의 공식 이미지가 추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기존 공개됐던 밝은 노란색과 달리 대중적인 흰색 컬러가 공개됐다. GV60은 현대차그룹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E-GMP가 탑재된 제네시스의 첫 번째 전용 전기차다.

 

제네시스 GV60은 제네시스의 디자인 요소인 쿼드 램프를 적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살리는 동시에 프로젝션 타입의 LED 램프를 주간주행등과 헤드램프로 동시에 활용하는 독특한 방식을 채택했다. 또한 제네시스 라인업 중 가장 역동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선형의 루프 라인을 적용한 GV60은 패스트백 스타일의 CUV. 하단부로 갈수록 입체적인 볼륨감을 강조했고, 21인치의 거대한 휠을 적용해 역동적인 모습을 강조했다. 여기에 C 필러의 독특한 형태의 가니쉬 디자인을 적용해 독특한 멋을 더한다.

 

매끄럽게 떨어지는 후면 유리 끝단은 후면 스포일러가 적용되어 세련된 쿠페 스타일을 완성한다. 또한 전면과 동일한 역동적인 디자인의 쿼드 테일램프를 적용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실내는 신형 스티어링 휠과 제네시스 최초 구 형태의 다이얼 변속기 크리스탈 스피어가 적용된다. 신형 스티어링 휠은 우측 하단에 출력을 높여주는 BOOST 버튼이 위치하며, 크리스탈 스피어는 차량의 시동이 켜졌는지, 꺼졌는지 직관적인 확인도 가능해 안전성을 높였다.

 

한편, 제네시스 GV60 9 2() ‘퓨처링 제네시스(Futuring Genesis)’라는 주제로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토버프(knh@autobuff.co.kr)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