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과 N 브랜드 시승을 동시에” 현대차, N 스테이 부산 운영

현대자동차가 신라스테이와 함께 ‘N 스테이 패키지 숙박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N 스테이 부산 시승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8() 밝혔다.

 

N 스테이 부산 시승 이벤트는 신라스테이와의 제휴를 통해 투숙 고객들이 현대자동차 N 브랜드 차량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N 스테이 부산 패키지 이용가능 지점은 신라스테이 해운대점 및 서부산점 두 군데이며, 오는 10 1일부터 11 30일까지 두 달 간 운영된다. 패키지 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아반떼 N, 코나 N 중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여 예약하면 된다. (※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만 21세 이상 고객 이용 가능)

 

현대 아반떼 N, 코나 N

N 스테이 부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투숙기간 동안 N 브랜드 차량 시승뿐만 아니라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1, 2인 조식, 아반떼 N 또는 코나 N 시승, 현대자동차 N 마플 굿즈 스포츠웨어 세트 1, 1만원 주유권 1, 신라스테이 베어 1개와 같은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고객이 아닌 일반 투숙객들도 오후 3시부터 익일 오전 11시 사이 패키지 미예약 차량이 있는 경우 이벤트 기간 중에는 1회에 한해 N 브랜드 차량 일일 시승체험이 가능하다.  

 

현대자동차와 신라스테이는 패키지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용 주차장을 마련하고, 서비스 운영 기간 동안 방역을 포함한 철저한 차량 관리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 현대자동차는 28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N 스테이 부산 숙박권 고객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N 브랜드와 같이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가진 도시 부산에서 아반떼 N과 코나 N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역동적인 주행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현대자동차는 부산지역 대형전시장인 현대자동차 금정지점과 구포지점에서 오는 10 27일까지 N 브랜드 차량 특별 전시를 진행, N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는 10 1일부터 한달 동안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N 브랜드 체험관을 운영한다. 이 기간동안 아반떼 N, 코나 N, 쏘나타 N Line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으며, WRC 우승 랠리카와 브랜드 관련 전시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 고성능 브랜드 N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시뮬레이터 게임 및 이벤트를 통해 체험관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오토버프(knh@autobuff.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