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차감 4천만 원이라는 기안84 차, 어떤 자동차?

인기 웹툰작가이자 방송인 기안84가 최근 구입한 새 차를 공개했다. 기안84는 1일 본인 유튜브 채널 인생84’‘New 기안카 공개라는 제목으로 새롭게 구입한 제네시스 GV80을 공개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인생84" 캡쳐

기안84는 새 차를 출고 한지 이제 한 3주 됐다고 전하며, 차량 구입 전 후보에 올랐던 차량들을 차례로 소개했다. 먼저 볼보 XC90를 고민했지만 긴 출고 대기 기간으로 후보에서 제외됐다. 아우디 Q7은 시승도 해봤지만, 실내 하이그로시 재질에 먼지가 잘 붙고, 차가운 느낌의 실내가 별로 였다.”고 말했다.

 

이어 벤츠 GLE는 실내도 이쁘고, 만족스러웠지만, 수입차 내비게이션에 대한 불신이 있다. 포드 익스플로러는 디자인, 가격이 모두 마음에 들었지만, 실내 디자인이 별로다. 미국차는 실내를 최대한 안 꾸미는 것을 자부심으로 여기는 것 아니냐며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인생84" 캡쳐

후보군에 있던 모델 소개가 끝난 뒤 기안84는 새롭게 구입한 제네시스 GV80 차량을 소개했다. 기안84가 구입한 차량은 GV80 2.5 가솔린 터보 모델이다. 기안은 영상에서 휠 옵션을 제외한 모든 옵션을 넣은 풀옵션 모델이다.”라며 자신의 차를 소개했다.

 

특히 실내는 시승해본 프리미엄 고가 브랜드 차량보다 고급감은 압살이었다. 그리고 차량 가격도 경쟁 모델보다 1,000~2,000만 원 저렴해서 살 수밖에 없었다.”라며 제네시스 GV80을 구입한 이유를 설명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인생84" 캡쳐

또 승차감 리뷰 대신 하차감 리뷰를 통해 사실 저는 운전을 하려고 탄게 아닙니다. 하차를 하려고 탄거에요.”라며, “차량 가격이 8천만 원 정도 하는데 4천만 원은 거기(하차감) 있다.”고 말하며 구독자들에게 웃음을 전했다.

 

한편, 기안84GV80 구입 전 18km를 주행한 중고 아우디 Q7을 구입 후 마을버스를 연상케 하는 초록색 래핑 작업을 해 이슈가 됐었다.

 

오토버프(knh@autobuff.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