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10대뿐” 메르세데스-AMG G63 효성 에디션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29일 고성능 모델인 메르세데스-AMG G63의 10대 한정판 ‘G63 효성 에디션’을 공개했다.

 

메르세데스-AMG G63 효성 에디션

G63 효성 에디션은 더클래스 효성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10대 한정 에디션이다. 스페셜 인디 오더를 통해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2종의 유니크한 컬러가 적용됐다. 차이나 블루 솔리드 외장 컬러 모델의 실내는 플래티넘 화이트 투톤 나파 가죽 시트가 적용됐으며, 클래식 그레이 솔리드 외장 컬러 모델의 실내는 클래식 레드&블랙의 투톤 나파 가죽 시트로 구성돼 G63 효성 에디션만이 가진 최상의 품격을 엿볼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G63 효성 에디션은 AMG 퍼포먼스 스티어링 휠과 카본 및 다이나미카 등이 적용돼 한층 더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G 63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2인치 AMG 크로스 스포크 단조 휠과 레드 시트 벨트로 차량 내·외부의 역동적인 포인트를 살렸다.

 

메르세데스-AMG G63 효성 에디션

또한 고객 선호도가 높은 편의 옵션 사양이 적용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운전자를 위한 앞 좌석 액티브 멀티 컨투어 시트와 함께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프리 인스톨레이션,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 뒷좌석 탑승자의 편안함을 높여주는 첨단 사양이 집약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더클래스 효성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럭셔리 오프로더의 명성을 잇는 메르세데스-AMG G 63의 10대 한정판 에디션인 G63 효성 에디션을 통해 더클래스 효성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오토버프(knh@autobuff.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