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소유비용 절감” 만트럭버스코리아, 엔진오일 및 주요부품 가격 혜택 강화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지난 한 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2022년에도 연중 상시 제공키로 했다. 이와 함께 주요 소모성 부품 및 사용 빈도가 높은 26개 주요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주요 부품 특별 가격 설정’ 혜택도 한 해 동안 상시 제공키로 했다.

 

만 TGX 트랙터

MAN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는 기존의 순정 엔진 오일 교환 시, 필요 부품 외에 밸브 조정 및 공임비 항목이 추가된 올 인원 형태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정상가 대비 최대 35%의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본 패키지는 유로 3 차량부터 최신 유로 6D 차량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특히 유로 6 A, B, C 고객들은 ‘MAN & 케어’ 패키지를 활용하면 이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그동안 큰 호응을 보여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2022년 1월 한 달간 ‘MAN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실내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사은품은 약 380여명에게 제공될 예정으로 소진 시 종료될 예정이다.

 

만 순정 오일 교환 패키지

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2019년 하반기부터 주요 소모성 부품과 수요가 많은 일부 부품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특별 판매 가격을 설정해 왔다. 2022년 전반기 또한, 총 26개 부품에 대한 특별 가격을 설정하였다. 이로써 고객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MAN 순정 부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토마스 헤머리히 사장은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들의 총소유비용 절감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며, “뛰어난 품질과 2년 보증을 제공하는 MAN 순정 부품을 통한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로 고객들은 ‘비용 절감’과 ‘운휴시간 최소화’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연중 상시 진행키로 했다”라고 밝혔다.


오토버프(knh@autobuff.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