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국산차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2022년 4월 시작과 함께 국산 5개 제조사가 4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전히 반도체 공급 이슈 등으로 인한 생산 차질이 장기화되고 있어 출고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델이 많은 만큼 구매 혜택은 갈수록 줄어드는 추세다. 하지만 타겟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대부분의 브랜드에서 진행한다.


최대 300만 원 할인 혜택
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 QM6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인기모델 QM6(RE 시그니처, 프리미에르) 구입 시 30만 원의 편의사양, 용품, 보증연장 구입비를 지원하며, 할부 구매 시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기간을 설정할 수 있는 마이웨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르노 조에

전기차 조에는 100만 원 특별 할인과 현금 구입 고객 100만 원 할인, 50만 원 선불 충전카드가 지원되며, 공무원, 교직원, 국가 유공자, 다자녀 가구, 장애인의 경우 50만 원의 특별 할인이 추가되어 최대 3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마스터 15인승 버스의 경우 각종 세금 지원 7% 할인, 승객석 램프 메인 스위치를 무상 제공하며, 종교단체, 학교, 학원, 식음업종에서 차량 구매 시 50만 원을 추가 할인해 준다.


이어지는 새출발 프로모션
쉐보레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쉐보레는 신입생, 졸업생, 신규 입사자, 신혼부부, 신규 사업자 등 9가지 그룹 대상 고객이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랙스를 구매할 경우 30만 원(스파크 20만 원)을 지원하는 새출발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또한 7년 이상 노후 차량 보유 고객이 스파크 구매 시 20만 원,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시 30만 원을 추가 지원하지만, 새출발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쉐보레 말리부

또한 말리부 구매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또는 1%~2.9%의 금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또는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할부 선택시 180만 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트레일블레이저는 3%~3.9%의 금리의 장기 할부, 콤보 할부 선택 시 80만 원이 지원되며, 스파크 고객은 3.3%~4.3%의 장기 할부 또는 콤보할부 이용 시 30만 원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유류비 지원 및 특별 할부
쌍용자동차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

쌍용차는 렉스턴 스포츠&칸 구매 고객 중 스포츠 브랜드 보유 고객 20만 원, 노후차 보유 고객 30만 원, 로열티 프로그램 30만 원을 지원하며,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는 10년간 자동차세(약 28만 원)을 지원한다.

 

쌍용 티볼리 에어

코란도, 티볼리, 티볼리 에어를 일시불로 구매 시 봄나들이 유류비 50만 원 지원, 또는 주행안전 보조 시스템인 딥 컨트롤 패키지를 무상 장착해 준다. 또한 선수금 없는 스페셜 할부(4.5%~72개월)로 구매 시 유류비 8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올 뉴 렉스턴 구매 고객은 스페셜 할부 구매 시 50만 원을 지원하며, 전 모델에 다양한 장기 저리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외에 노후차 교체 지원 및 재구매 고객 할인을 이어간다.


봉고 3 LPG 외에 할인 無
기아

 

기아 봉고 3 LPG

기아는 전체 차종에 별도의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는다. 봉고 3의 경우 LPG 모델에 한해 20만 원을 할인해 주며, 차종별 세이브 오토 및 기아 포인트 적립 등 기본 혜택만 제공된다. 또한 무이자 할부의 경우 3개월, 6개월 단기 할부에 한해 제공된다.


인기 모델도 할인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현대차는 지난달과 마찬가지로 아반떼, 베뉴, 코나(하이브리드, N 브랜드 포함) 구매 고객에게 운전 결심 캐시백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오닉 5 대기 고객이 하이브리드 모델로 전환 출고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쏘나타, 그랜저(하이브리드 제외) 고객에게는 노후차 할인 및 H 패밀리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넥쏘는 생산 월별 최대 3% 할인과 아이오닉 5 대기 고객 전환 출고 시 100만 원을 추가 할인해 주며, 인기 모델인 팰리세이드 역시 1월 이전 생산분 2%, 2월 생산분 1%의 재고차 할인을 제공한다.


오토버프(knh@autobuff.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