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처 없어 댓글 달았더니 삭제?, 민폐주차 유튜버의 정체는?

자동차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유명 유튜버 홍보차량 오피스텔 주차 때문에 열이 받아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습니다. 주차 공간이 부족한 오피스텔 지하 주차장에 유명 유튜버의 홍보 차량이 한 달째 연락 처 없이 주차선을 물고 민폐 주차를 하고 있다는 내용의 글입니다.

 

글 게시자 A씨는 신축 오피스텔이지만 주차 공간이 매우 협소한 인천 서구에 있는 한 오피스텔 거주자입니다. 설상가상 지난 폭우로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보수 공사로 인해 조금만 늦게 귀가해도 주차하기 힘든 곳입니다.”라며 글을 시작했습니다.

 

사진=보배드림

이어 A씨는 주차 공간도 자리가 좁아 서로 다른 사람 생각해서 옆으로 최대한 붙여서 3대를 주차하는 공간이 있는데, 유명 유튜버의 홍보 차량이 옆에 차를 댈 수 없게(주차선을 물고 주차) 주차를 하더니 약 한 달간 움직이지 않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관리실에 연락을 했고 경고문을 차에 붙여 놓았지만, 신경 쓰지 않는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사진=보배드림

실제로 A씨가 게시한 글의 첨부 사진을 살펴보면 전면에 유튜브 로고와 측면에는 차량 소유주로 보이는 유튜버의 사진, 유튜브 로고가 부착된 흰색 승합차가 주차선을 물고 주차하고 있습니다. 사진 속 승합 차량은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라운지 모델입니다.

 

A씨는 주차 자리가 없어 지하 5층까지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와서 저기 앞을 지날 때 마다 너무 화가 난다며, 차에 연락처도 없고, 유튜브에 댓글 달았더니 차는 그대로 둔 채 댓글은 삭제했다.”고 덧붙였습니다.

 

 

 

95일 오전 6시에 게재된 해당 글은 빠르게 화제 되며, “이련 경우 유튜버가 누군지 알려야 공론화 되요”, “홍보용인가?”, “포털 사이트에 유튜버 랩핑 검색하면 누군지 나온다.” 등의 많은 댓글이 달렸습니다.

 

오토버프(knh@autobuff.co.kr)


댓글(0)